민식이법 악용사례 사고시 대비방법

요즘은 누구나 자동차를 몰고 다닙니다. 사고도 누구나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민식이법 제정으로 악용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운전자의 입장은 너무 억울 할 수 밖에 없는데 보험회사에서 단돈 5천원으로 악용사례에 대비하는 상품을 소개 할까 합니다.





바로 메리츠보험에서 새롭게 출시된 스쿨존 운전자 간편플랜입니다. 메리츠보험에서 개발한 상품으로 단돈 5천원으로 스쿨존 사고시 운전자의 재산을 보호하고 보장을 받기 위한 것인데 가입도 간단하게 되어 있으며 후기를 메리츠보험 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운전자보험을 가입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운전자보험에 추가로 5천원만 더 내면 스쿨존 운전자 간편플랜으로 가입하여 민식이법에 관련된 교통사고시 어느정도 커버를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운전을 하면서 스쿨존을 지나 다닐 수 밖에 없습니다. 민식이법을 피하기 위해서 스쿨존을 피해가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기는 하지만 어쩔수 없이 지나가게 되는 경우는 꼭 대비를 하셔야 합니다. 물론 안전하고 조심하게 운전을 하면 된다지만 갑자기 튀어나온 어린이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본인에 의한 것이 아니라 타인에 의한 사고 역시 명확한 근거가 없다면 운전자 잘못으로 될 수 밖에 없으니까요…

위와 관련하여 메리츠보험에서 스쿨존 운전자를 검색하면 간단하게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단돈 5천원으로 스쿨존 교통사고와 민식이법 사고에 대응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스쿨존 교통사고로 인한 가정파탄보다 이에 대응하는 안전한 보험가입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간편플랜가입자 및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료는 남자연령에 따라 4,410원~6,850원이며 여자연령에 따라 3,810~8,670원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츠보험을 통해 스쿨존 운전자를 검색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민식이법으로 인한 스쿨존 교통사고를 악용하는 사례가 서서히 증가하고 있으며 내가 가해자가 될수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대비 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운전자 보험이 가입되어 있어도 추가로 가입하시면 이에 해당하는 교통사고 처리지원금까지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